코로나19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창립 25주년 비전 공유

▲ 한국허벌라이프가 15일부터 이틀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 ‘2021 e스펙타큘라’ 무대 모습.
▲ 한국허벌라이프가 15일부터 이틀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 ‘2021 e스펙타큘라’ 무대 모습.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15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2021 e스펙타큘라(eSpectacular)’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매년 1월 개최되는 스펙타큘라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임직원과 멤버들이 모여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의 다짐을 나누는 신년 행사로, 올해는 이벤트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생중계 시스템을 도입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운영총괄 수석 부사장 스티븐 콘치의 기조 연설로 막을 연 이번 행사는 올해 한국허벌라이프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정영희 전임 대표이사의 연설과 앞으로의 사업 비전을 공유하는 정승욱 신임 대표이사의 연설로 이어졌다.

▲ 첫날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9 결승전에서 1등을 차지한 성유진씨에게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 첫날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9 결승전에서 1등을 차지한 성유진씨에게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2021 e스펙타큘라의 첫날 메인 프로그램인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9 결승전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체중 감량'이라는 단기적인 목표 보다 건강한 식생활 및 운동 습관 등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개선을 목표로 하는 이 프로그램은 90일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 코치와 일반인이 한팀을 구성해 1대 1 맞춤형 코칭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11.5kg 감량에 성공한 성유진씨(44)는 “생활 습관을 바꾼다는 게 말처럼 쉽지 않은데 코치님의 체계적인 관리와 챙겨 먹기 편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이 있어 가능했던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다음 날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4의 결승전이 진행됐다.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로 이번 시즌4 참가자 수는 총 1579명이었다. 참가자는 매주 모바일 메신저로 발송되는 주간 미션을 수행하며 건강한 식생활 습관과 복근을 만들었다.

▲ 다음날 진행된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4 결승전에서는 문현식씨가 우승의 영광을 누렸다.
▲ 다음날 진행된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4 결승전에서는 문현식씨가 우승의 영광을 누렸다.

이날 우승자는 총 체지방률 17.9%를 감량해 최종 지방률 5.5%를 기록한 문현식씨(40)에게 돌아갔다. 문씨는 “매주 미션을 수행하며 몸이 점차 가벼워지고 건강해지는 걸 스스로 느끼면서 식단 관리 및 운동이 즐거워지기 시작했다”며 “우승까지 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에 세운 건강한 습관을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비영리 재단 ‘허벌 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의 지난 사회공헌활동을 돌아보며 좋은 제품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행복한 삶을 전파한다는 기업 비전을 되새기고, 국민가수 이선희를 중심으로 한 콘서트 및 관람객 참여형 OX 퀴즈 등을 진행하며 재미와 의미를 모두 잡았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지난 25년간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 측면에서 혁신을 거듭해왔다”며 “올해 2021년을 새로운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더 많은 소비자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과학적인 제품과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 등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보다 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