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서 추천 실속 구매정보-할인행사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목전으로 다가왔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 지침의 영향으로 가족 및 친지 방문이 제한되는 만큼 건강관리 및 유지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통해 못 다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가 설 맞이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했다.

일동제약은 자사 쇼핑몰(ildongmall.co.kr)에서 지큐랩, 마이니 브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 지큐랩 한정 기프트 세트를 최대 20% 할인하고 체험키트 및 쇼핑백을 준다. 마이니 선물세트와 단품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카카오 캐릭터 제품 구매 때 카카오 쇼핑백을 선물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재고 소진일까지 회원 전용 사이트(myherbalife.co.kr)와 공식 웹페이지(herbalife.co.kr)에서 새해맞이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활력 증진, 뼈 건강관리 등 기능성별로 특별히 구성한 설 선물세트 15종을 판매한다.

뉴트리는 오는 8일까지 뉴트리몰(newtreemall.co.kr)에서 설 프로모션을 갖는다. 에버콜라겐 땡스컬렉션 선물 세트 30% 할인과 5% 적립, 선물 전용 패키지 및 쇼핑백 제공 혜택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행사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주력 브랜드 할인 쿠폰 4종을 증정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내일(3일)까지 자사몰(wellife.co.kr)에서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클로렐라, 홍삼 등 기획 제품을 할인하고 요일별로 최대 75% 할인 혜택을 준다. 또, 특가 상품 구매 때 적립금을 2배로 지급하며, 구매 금액별로 최대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비피도는 ‘설맞이 선물대전’이벤트를 열고 장 건강, 피부 보습 등을 돕는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패밀리·베이비바이옴 제품 6개월분 구매자들에게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bifido.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버스의 설맞이 기획전 ‘소버스로 선물하소’는 이달 8일까지 온라인 직영몰(sorbus.co.kr)과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열린다. 루테인 알티지 오메가 3 등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전 구매고객에게 마스크팩 1매를, 선착순으로 무료 포장 및 쇼핑백도 증정한다.

쎌바이오텍인터내셔날은 공식 쇼핑몰인 듀오락몰(duolac.co.kr)에서 설맞이 특별기획전을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일부 세트 제품 구입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 제공하고, 30%까지 할인되는 제품 패키지도 판매한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명품 카드지갑, KF94 마스크,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설 기획전은 자사몰(amorepacificmall.com)에서 이달 7일까지 진행된다. 큐브미 세트는 30%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며, 메타그린슬림 세트 구매 시 15% 할인 및 10일치 추가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주문 금액별 최대 3만원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hleshop.com)에서 오는 15일까지 ‘건강하소 선물대전’을 갖는다. 모든 고객에게 2021 포인트를 지급하고 닥터슈퍼칸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3% 할인한다. 선물 세트 구매자에게는 최대 10% 할인쿠폰과 쇼핑백을 선물한다.

유한메디카의 설 명절 선물세트 30% 할인전은 이달 6일까지 건강랜드몰(moscow64.cafe24.com), 쿠팡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열린다. 기간 내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 아연, 파워유닉스MSM 등 대표 제품을 30% 할인가로 판매하며, 고급 선물 포장과 무료 택배 서비스도 마련했다.

천호엔케어는 이달 14일까지 공식몰(chunhomall.com)에서 ‘설!레는 특집전’을 개최한다.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데일리코어세트 3종을 한정 판매하고 유산균 및 면역력 강화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 쇼핑지원금, 쇼핑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공식몰(smartstore.naver.com/jadamteo)에서 명절 기획전을 연다. 유어락 더슬림굿바이다이어트,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콜라겐 및 유산균 제품 등 대표 상품 두 개 구매 시에 하나를 더 보내준다. 행사는 오는 14일 까지다.

한국솔가는 이달 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solgar.co.kr)과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서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령대별 선물세트 및 단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재품 구매 시 매주 수요일 재구매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또, 포토 후기 공모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달 말까지 명절 이벤트를 실시한다. 발휘, 브이푸드, 엠프로 등 대표 브랜드의 명절 선물용 상품을 20% 할인한다. 행사 제품은 공식 쇼핑몰 프레딧 웹사이트(fredit.co.kr) 및 애플리케이션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국인삼공사는 오는 1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자사몰인 ‘정몰’에서 (kgcshop.co.kr)에서 설맞이 행사를 실시한다. 다보록을 비롯한 홍삼 선물용 제품을 10% 할인하고,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가 포인트를 적립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모든 회원에게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에서 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뿌리 프리미엄 제품인 흑삼 지천보 진을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로, 구매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