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물 세트 폭넓게 준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영양 만점 ‘2021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선물세트의 특징은 가족, 친지 및 지인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센스 있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로 준비됐다는 점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해 부쩍 높아진 관심과 개인화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롭게 선물 세트 5종을 준비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먼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로 구성된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바쁜 일상에 균형 잡힌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모든 현대인에게 추천할 만한 선물 구성이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해 한 포 만으로도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추석 명절을 맞아 효도 플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종합적인 영양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로 구성된 ‘혈행&멀티건강 선물세트’를 고려해 볼만 하다. 이외에도 ‘트리플 헬스 드링크’ 또한 가을 환절기에 컨디션이 평소 같지 않은 부모님에게 기분 좋은 활력을 선물해 줄 수 있는 현명한 선택이다. 프리미엄 패키징까지 되어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적정 수면 시간을 챙기기 힘든 수험생이나 직장인들의 선물로는 ‘활력 증진 선물세트’를 권한다. 해당 선물 세트에는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 '리프트오프' 천연레몬라임향, 천연오렌지향 각각 10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상에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500mL 용량의 물병도 함께 제공한다.

최근에 환절기에 거칠어진 피부 또는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지인을 위한 선물로는 ‘허벌 퓨리화잉&모이스처라이징 선물세트’가 추천한다.

벤토나이트 점토 성분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를 흡착해 더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허벌라이프 스킨 퓨리화잉 민트 클레이 마스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12가지 비타민 컴플렉스와 알로에베라, 제주 씨솔트&쌀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함유한 ‘허벌라이프 비타민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영양을 선물하고 정성을 전할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올해 한국허벌라이프가 준비한 영양 가득한 선물세트로 만나기가 여의치 않은 가족, 친지 및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나누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