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아이템으로 네이비 컬러 보온보냉병 준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한국지사 창립 25주년을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허벌 알로에 겔’과 함께 가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청년층에는 경험하지 못한 과거 문화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레트로 감성을 담은 한정 패키지를 연간 프로모션으로 출시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계절마다 새롭게 리뉴얼해 한정 판매되며, 허벌 알로에 겔 망고 6개와 시즌마다 바뀌는 레트로 에디션 패키지 박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한정판 브랜딩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박스는 4계절 모두 모을 경우 숨겨진 메시지를 발견할 수 있는 재미가 있다.

 
 

가을에 접어들며 쌀쌀해지는 날씨를 고려해 이번 가을 프로모션의 브랜딩 아이템은 세련된 네이비 컬러의 보온보냉병으로 마련됐다. 넉넉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500ml 용량으로 각자의 취향에 따라 따듯하거나 시원한 음료를 담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지난 봄 프로모션의 벚꽃 스텐컵부터 여름의 투명한 유리잔까지 실용성과 디자인을 다 잡았다며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가을 역시 치열한 굿즈 전쟁과 함께 빠른 완판이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망고'는 장 건강, 피부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가족 구성원 니즈에 따라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하고 있다. 망고 특유의 맛과 풍미를 살린 상큼한 맛으로 원액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탄산수처럼 즐겨 먹는 음료에 타서 함께 먹으면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손쉽고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더위가 점차 가시고 가을 환절기에 접어들며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해야 하는데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로 간편하고 쉽게 건강관리를 하길 바란다”며 “규칙적인 생활이 건강한 몸 가꾸기의 기본 바탕인 만큼 한국허벌라이프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마련할 계획이며 마지막 겨울 프로모션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허벌 알로에 겔 레트로 에디션을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