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 이해연)가 차별화된 이너뷰티 신기술로 중국 특허등록까지 마친 이너뷰티용 건강기능식품 ‘스킨마스터(사진)’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고객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킨마스터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을 받은 피부 개선용 기능성 석류농축분말 ‘P-estroBL Powder’를 주원료로 했다. 이 원료는 피부 진피층에 존재하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담당하는 유전자(COL1A1, COL1A2및HAS1,2,3) 발현 증가를 통해 피부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직접 생성하여 증가시키는 신기술이다. 또 체내에서 직접적으로 멜라닌 생성을 담당하는 인자(Tyrosinase, TRP-1)의 발현을 억제해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에도 효과가 있다.

이러한 전임상시험을 기반으로 국내 25~60세 성인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 눈가주름1,887%감소, 안면 경피 수분 손실량 276%감소, 피부 거칠기 668%감소, 안면 피부 수분량 141% 증가, 피부 탄력 2272% 증가, 피부색 밝기 3700%의 증가 등 효능을 보였다.

P-estroBL Powder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인정받아 한국, 미국, 일본, 유럽에 이어 중국 특허등록까지 마쳤으며 국제 유명학술지를 포함해 총 5편의 논문이 등재됐다. 세계적 권위의 품질평가기관인 몽드셀렉션 ‘2021 금상’도 수상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스킨마스터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고객 1만명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15일까지이며, 참여방법은 자사몰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에이치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이너뷰티 시장이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차별화된 신기술이 탑재된 신제품 스킨마스터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면서 “국내에서는 전속 모델 섭외 등 시장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동시에 유럽시장에도 활발히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유럽시장 진출의 일환으로 이달 8~13일 독일 프랑푸르트 스카이라인프라자에서 개최된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참가했다. 10월에는 스위스 최대 백화점 마노(Manor)에서 1주일간 ‘스킨마스터 제품 쇼케이스’를 열어 현지 바이어들과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