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에게 일반의약품 또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1:1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아약' 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스타트업 (주)아약이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사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은 아약의 장지나 약사와 석박사 출신의 전문 연구인력들이 함께 연구 및 개발한 드링크 제품으로, 홍삼기닌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홍삼과 아르기닌 성분이 최초로 배합되었다. 홍삼기닌은 기존의 홍삼 제품을 탈피하여 MZ 세대를 위해 개발된 면역 에너지 드링크 제품이다.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은 '아약 이뮨 멀티팩'에 이어 아약이 선보이는 2번째 제품이다. 아약 이뮨 멀티팩이 면역력과 스트레스에 초점을 맞췄다면,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은 면역력과 에너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제품에는 6년근 국산 홍삼농축액이 864mg, 100% 국산 L-아르지닌이 4000mg 함유돼 있으며, 수많은 연구 및 테스트를 통해 홍삼 특유의 쓴맛과 아르기닌 특유의 신맛을 둘 다 잡았다. 또한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짜 먹는 스틱 대신 앰플 형태로 제조되어 일상생활 또는 스포츠 활동 중 활력이 필요한 순간에 간편하게 꺼내 마셔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의 한 박스는 3개의 미니 박스로 구성돼 있고 각 미니 박스에는 앰플 5개가 담겨 있다. 골프 라운딩 때에는 아약 에너지 홍삼기닌 미니 박스 하나만 챙겨 가면 라운딩 전 간편하게 한 병으로 몸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골프 영양제로도 한몫할 예정이다.

아약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여러 신제품을 계속해서 연구 중에 있다. 내년 초에는 면역 기능에 초점을 맞춘 아약 이뮨 제품군이 확장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약의 박희철 대표는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약사와 1:1 상담이 가능한 ‘아약’ 앱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서 건강기능식품 및 일반의약품의 올바르고 안전한 섭취 문화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