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몰에서 진행…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면 추가 제품 증정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6일부터 ‘TRGO 워크아웃+ 패키지’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TRGO는 에너지 생성 및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리 워크아웃+’는 에너지가 필요한 활동 전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며 ‘포스트 워크아웃+’는 운동 후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를 돕는다.

이번에 출시하는 TRGO 워크아웃+ 패키지는 ▶프리 워크아웃+ 4박스 ▶포스트 워크아웃+ 바닐라맛·초콜릿맛 각 1박스 구성으로, 이벤트 기간 구매 때 프리 워크아웃+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 뉴스킨코리아가 ‘TRGO 워크아웃+ 패키지’를 뉴스킨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 뉴스킨코리아가 ‘TRGO 워크아웃+ 패키지’를 뉴스킨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프리 워크아웃+는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을 함유해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포스트 워크아웃+는 유청 단백질과 카제인 단백질이 배합된 단백질 보충 제품으로, 글루코사민과 비타민D를 함유해 고강도 운동 시 우려되는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벤트는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가 소진하면 종료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선사하는TRGO를 더욱 많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운동 전후 챙기는 프리 워크아웃+, 포스트 워크아웃+과 함께 몸과 마음에 활력을 채워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