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급별 우승자에게 ‘허벌라이프24스포츠 프로그램’ 제공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15년 연속으로 2022 설날장사씨름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씨름협회 주최하고 수원시체육회와 수원시씨름협회 주관으로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총 6일간 경기도 수원특례시 수원체육관에서 진행됐다. 무관중 경기로 진행한 작년과는 달리 올해는 방역패스제도를 적용해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 아래 전체 관람석의 50%를 관중들이 채워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또한 KBS1 TV와 KBS N SPORTS 방송 생중계를 진행해 안방에서 누구나 생생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 2022 설날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임태혁 선수.
▲ 2022 설날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임태혁 선수.

한국허벌라이프는 공식 후원을 통해 각 체급별 우승을 차지한 선수들에게 앞으로 좋은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균형 잡힌 탄수화물, 단백질, 17가지 이상의 비타민, 무기질을 함유한 '포뮬라1스포츠', 운동 중 수분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주는 '씨알세븐 드라이브', 근육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빌드 스트랭쓰' 등으로 구성돼 있어 운동 선수 뿐만 아니라 스포츠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 전문라인이다.

씨름은 명절마다 온 가족이 정겹게 즐길 수 있는 전통 스포츠로, 한국허벌라이프는 2008년부터 현재까지 소비자가 건강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날과 추석 때마다 15년째 장사 씨름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라는 철학 아래 골프, 야구, 컬링을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분야의 선수들을 후원하며 선수들에게는 아낌없는 응원과 독려를, 대중에게는 건강하고 활기찬 삶에 대한 영감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건강과 안전을 위해 집에서 휴식을 보내는 분들이 많았을텐데 설날장사씨름대회를 통해 민족 대명절의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느끼셨길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들과 영양학적 노하우를 통해 스포츠 선수와 경기들을 후원해 선수들의 체력증진과 기량 향상에 도움을 주고 지역사회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동기부여를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해 2021서울 국제울트라트레이닝러닝대회를 공식 후원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신체 활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스포츠 후원 범위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