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구매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월 14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행복한 건강관리를 뜻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세트를 최대 15% 할인해 판매한다.

지난해 출시된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은 한 알당 100% 한국산 유산균 4억 마리가 함유된 웰빙 간식으로 쎌바이오텍만의 세계 특허 듀얼 코팅 기술력이 적용됐다. 100% 카카오버터를 사용하고 고함량 폴리페놀 1275mg을 함유해 온 가족 건강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초코볼 선물 세트는 수량에 따라 2종(2통, 4통) 세트로 구성되며 선물용 포장 상자와 귀여운 쇼핑백이 세트 수량만큼 함께 증정된다. 또한 기획전 기간 내 듀오락 몰 신규 가입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가입 축하 쿠폰을 추가로 발급하며 초코볼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포인트 두 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초코볼 제품 외에도 1일 1캡슐로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듀오락 바이탈리티’, 우유 1L로 약 1조70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만들 수 있는 ‘듀오락 요거맘’ 제품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맛과 영양까지 골고루 담은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발렌타인데이에 연인, 가족 등 소중한 분들께 초콜릿의 달콤함과 함께 건강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쎌바이오텍은 27년간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연구해온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으로 한국인 인체 유래 균주에 대한 특허 기술과 한국인 대상 임상데이터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 ▶맞춤형 장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쎌바이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