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5일까지 진행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의 ‘100% 한국산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은 유산균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념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듀오락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포상 시상식인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최우수상인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것에 대한 고객감사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다음 달 15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4K 순금 골드바 3.75g(10명), 베스트셀러 듀오락 골드 본품(100명)을 증정한다.

 
 

또 제품 추가 증정 및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듀오락 골드, 듀오락 골드 캡슐 등 총 7종의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때 최대 10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온가족 유산균, 데일리키즈, 아기⸱키즈 유산균 등의 인기 제품 3개월분 구매 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상품을 총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발급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고객의 사랑과 관심으로 듀오락이 유산균 브랜드 최초로 정부포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쎌바이오텍은 27년간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연구해온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이다. 한국인 인체 유래 균주에 대한 특허 기술과 한국인 대상 임상데이터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 ▶맞춤형 장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쎌바이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