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2022 러브, 쉐어, 그로우 랠리’ 성공적으로 진행

▲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써니 보이틀러 회장(왼쪽에서 여섯번째)과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써니 보이틀러 회장(왼쪽에서 여섯번째)과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썬라이더 인터내셔날(회장 써니 보이틀러)이 지난 1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국제본부에서 써니 보이틀러 회장 및 임직원과 내외귀빈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0주년을 축하했다.

이날 기념식은 패트릭 J. 퓨리 토랜스시 시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토랜스 지역 상공회의소의 도나 두 페론 회장과 캘리포니아주 상원의원, 연방의원,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감독관 등이 참석해 감사패와 함께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이 자리에서 써니 보이틀러 회장은 “창업주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하며, 변함없이 전 세계의 모든 시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며 “항상 적극적으로 일해 온 직원들의 성원과 노고에 감사드리고 우리 모두 올해를 멋지게 시작하자”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썬라이더는 1982년 처음 시작한 유타주에서 1986년 캘리포니아에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국제본부를 건립한 후 전세계 50여 개 지역과 국가에 진출해 명실상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뿐만 아니라 텍사스 미들로시 안에 약 9만평 부지에 새로운 썬라이더 매뉴팩처링 최신식 DFW 공장을 건립하고 있다.

썬라이더는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전진기지로써 전 세계 썬라이더의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구축하고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 썬라이더코리아는 ‘2022 러브, 쉐어, 그로우 랠리’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번 랠리에서 김세헌 북미‧북아시아‧헝가리 총괄사장은 2021년 IBO의 성장과 2022년 한국시장에 대해 기대감을 전하며 글로벌 썬라이더 40주년을 발판으로 삼아 IBO의 폭발적 성공을 기대하며 이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새로운 텍사스 공장의 첨단 생산시설을 통해 보다 더 완벽한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하는 등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이어 썬라이더 핵심제품 ‘콰이너리’ 론칭과 함께 썬라이더 글로벌 이사 루벤 첸 박사의 스페셜 제품 강의가 진행됐다.

루벤 첸 박사는 “썬라이더 제품의 독창성과 썬라이더만의 독보적인 제조법에 첨단 자체생산시설의 시너지 효과가 더해져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완벽한 식품으로 생산된다”고 강조했다.

루벤 첸 박사는 미네소타 대학교에서 물리치료 및 재활 레지던트 과정을 마쳤고, 브리검영 대학에서 신경과학 학사학위를, UCI 메디슨 스쿨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건강 피트니스 전문가이다.

이날 행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비타민 D3 5000 IU’ 론칭과 함께 영상이 공개되자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이 밖에도 참석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2022년 썬라이더 창립 40주년 미국 텍사스의 댈러스에서 개최될 글로벌 컨벤션에서 만날 것을 약속하며 랠리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