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하이브리드 컨벤션 성공리 마쳐

 
 

유니시티코리아가 19일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과 오프라인을 통해 2022 하이브리드 컨벤션을 성공리에 마쳤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최소한의 인원만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이번 컨벤션에서는 2021년 새로운 직급 도전에 성공한 직급 달성 회원들과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Christopher Kim) 사장, 바비 김(Bobby Kim) 아시아태평양 총괄부사장 및 유니시티코리아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컨벤션에는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스튜어트 휴즈(Stewart Hughes) 회장이 깜짝 등장해 참석자들을 놀라게 했다. 전체 행사는 유튜브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돼 수천 명의 회원들이 시청을 통해 컨벤션에 참여했다.

2022 하이브리드 컨벤션 1부의 시작은 각 직급 달성 회원들의 레드카펫 퍼레이드로 시작됐다. 레드카펫 퍼레이드에서는 직급을 달성한 회원들이 기쁨과 환희에 찬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바비 김 부사장의 환영사로 본격적인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바비 김 부사장은 “지난 2년 동안 전 세계가 팬데믹으로 인해 어려운 시간을 보냈지만 뚜렷한 목표가 있다면 더 큰 목표를 이뤄내는 성공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유니시티코리아는 회원들의 목표 성취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총괄 부사장이 국경없는의사회 티에리 코펜스 사무총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모습.
▲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총괄 부사장이 국경없는의사회 티에리 코펜스 사무총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모습.

◆국경없는의사회에 후원금 5000만원 전달

이어 국경없는의사회에 대한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유니시티코리아는 ‘더 나은 삶(Make Life Better)’ 이라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한 활동 중 하나로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컨벤션을 통해 레바논 베카밸리 지역의 모자보건활동 및 의료지원 사업을 위한 후원금 5000만원을 후원했다. 후원 전달식에 참여한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티에리 코펜스 사무총장은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게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유니시티코리아와 국경없는의사회는 2018년부터 함께해 오고 있으며 유니시티코리아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국경없는의사회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국경없는의사회와 유니시티코리아와의 아름다운 인연이 오래도록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나간다면 더 성장할 것"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스튜어트 휴즈 회장과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유니시티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유니시티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표시했다.
▲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유니시티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표시했다.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오늘 여러분들의 성공에 대한 결실을 축하하는 아주 뜻깊은 무대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도 여러분의 성공에 대한 열정으로 유니시티는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스튜어트 휴즈 회장은 “여러분을 만나고 싶은 마음에 바로 직접 한국에 오게 되었다”며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여러분과 오랜만에 함께 하게 될 마음에 아주 기뻤다”고 수년 만에 한국 회원들과 직접 만나게 된 소감을 밝혔다.

▲ 스튜어트 휴즈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회장이 직접 한국을 찾아 회원들을 고취시키는 특별 메시지를 전달했다.
▲ 스튜어트 휴즈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회장이 직접 한국을 찾아 회원들을 고취시키는 특별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휴즈 회장은 “목표를 설정하는 일은 아주 중요하다”며 “우리의 생각과 행동을 바꿀 목표를 설정하고, 여러분이 원하는 모습을 스스로 선택하고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나간다면 우리는 더욱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리더로서 먼저 모범을 보이, 많은 사람들을 이끌어 나가 지금까지 보여주셨던 것보다 더 큰 성과가 있기를 기대한다”며 “우리는 올해 2022년 2배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참여한 회원들을 고취시키는 특별한 메시지를 전했다.

2부 순서는 CELEBRATE U 순서로 직급 달성 회원들에 대한 시상 및 축하 무대가 이어졌다. 프레지덴셜 디렉터부터 크라운 다이아몬드까지 달성자들의 감사와 환희의 순간이 함께하는 영광스러운 자리가 마련됐다. 이어 화려한 무대와 축하의 열기와 함께 다음을 기약하며 행사는 마무리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