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뉴트리션 전문라인 '허벌라이프24' 등 제공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프로골퍼 김재희 선수(21, 메디힐 골프단‧사진)와 뉴트리션 스폰서십을 2년 연속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선수와 경기를 후원하며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실천을 독려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명랑골프’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골프에서 즐거움과 활력을 얻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한국허벌라이프는 일찍이 유망한 골프 선수들을 발굴해 지원하며 대중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지난해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십으로 한국허벌라이프와 첫 인연을 맺은 김재희 골퍼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의 유망주로 꼽히는 선수다. 2020년 KLPGA 드림투어에서 3승을 기록해 유일하게 누적 상금 1억원을 돌파하며 상금왕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최근 뛰어난 실력과 무한한 잠재력을 인정받으며 메디힐 골프단으로 소속을 변경했다.

이번 스폰서십 연장으로 한국허벌라이프는 뉴트리션 지원을 통해 김재희 선수가 기량을 발휘하고 우수한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도움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후원 제품인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라인 '허벌라이프24' 3종은 운동에 필요한 맞춤형 뉴트리션을 함유해 퍼포먼스 극대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선수 및 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제품은 운동 전과 운동 중, 운동 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돼 있어 보다 체계적으로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섭취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뉴트리션 전문성과 과학에 기반한 제품을 통해 김재희 선수가 더욱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성장 가능성이 높은 김재희 선수의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뉴트리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스포츠 후원을 통해 대중들에게 건강하고 에너지 가득한 생활의 즐거움을 널리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스포츠 종목에 대한 후원뿐 아니라 ‘버추얼 런’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내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일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