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틱 드림 등 4가지 색상…촉촉하고 맑은 입술 가꿔져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S/S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14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13일 밝혔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싱그러운 봄을 모티브로 한 ‘드림즈 오브 스프링(Dreams of Spring)’을 콘셉트로, 신제품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을 새로 출시하고 ‘뉴컬러 더마 판테놀10 쿠션 SPF30 PA++’을 재출시한다.

▲ 뉴스킨 뉴컬러S/S 컬렉션 ‘드림즈 오브 스프링’
▲ 뉴스킨 뉴컬러S/S 컬렉션 ‘드림즈 오브 스프링’

새롭게 출시하는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은 촉촉하고 맑은 색채감으로 입술을 생기 있게 가꿔주는 립밤이다. 1호 어센틱 드림, 2호 애프터 코랄, 3호 소울 레드, 4호 이브닝 모브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95%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입술에 부드럽게 녹는 소프트 멜팅 제형으로 순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를 비롯해 호호바씨 오일,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 핵심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고 마일드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페퍼민트 오일과 애플민트잎 추출물, 멘톨의 진정 쿨링 콤플렉스가 입술에 바른 직후 일시적으로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하고 상쾌한 향으로 청량감을 선사한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하는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SPF30 PA++는 바를수록 깊고 진한 스킨 케어링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쿠션이다. 판테놀 등 스킨 케어 성분을 75% 이상 함유해 피부 보습, 수분 관리에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 후에도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뉴스킨은 이번 뉴컬러 시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이 포함된 스프링 메이크업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 본품 1개와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2호 애프터 코랄)’ 1개로 구성됐으며, 구매 때 1만3000원 상당의 ‘뉴컬러 싱글 블러시(B01 샐먼)’을 추가로 증정한다.

▲ 뉴스킨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 및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왼쪽부터).
▲ 뉴스킨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 및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왼쪽부터).

또한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 단독으로 구성된 데일리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본품 1개와 리필 2개가 포함됐으며 재출시를 기념해 정상가 대비 약 15%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뉴컬러 신제품 또는 한정 패키지를 포함해 카테고리 내 5만원 이상 구매 때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의 4가지 색상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트라이얼 카드 1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봄을 맞아 자연의 싱그러운 느낌을 담은 뉴컬러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맑고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컬러 밤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까지 새로운 뉴컬러 제품을 조합해 자신만의 봄 무드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