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바람과 다가오는 더위에 평소보다 쉽게 갈증을 느끼는 요즘 건강관리에 있어 수분 섭취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할 때다. 일반적으로 체중의 약 3%에 해당하는 수분이 손실됐을 때 갈증을 느끼며, 5% 이상 부족할 경우 호흡과 맥박이 증가해 현기증과 근육 경련이 일어나는 등 체력이 현저히 떨어지기에 수분 섭취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수분 섭취 습관 형성을 도와줄 ‘유사나 수분 섭취 건강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4일까지 7일간 유사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허브 티 믹스’와 ‘액티브 미네랄 드링크 믹스’ 2가지 제품을 마시는 모습을 인증해 일상 속에서도 쉽게 수분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독려한다.

페퍼민트와 다양한 허브 성분을 블렌딩한 허브 티 믹스는 식후 자연적인 소화 과정을 도와 커피나 음료 대신 섭취하기에 좋다. 평소 수분 섭취가 부족했거나 수분 섭취 습관을 만들기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액티브 미네랄 드링크 믹스는 체내 수분과 미네랄을 신속하게 보충해주는 수박 맛이 나는 미네랄 음료로, 운동 전후나 일상 속에서 수분과 미네랄 밸런스를 적절하게 유지시켜 준다. 고강도 운동 등 체력을 소모한 직후나 야외 등 고온에 장시간 노출됐을 때의 효과적인 에너지 충전도 돕는다. 또, 두 제품 모두 분말형으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유사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캠페인 관련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캠페인 설명에 따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수분섭취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유사나수분충전캠페인 #허브티믹스 #액티브미네랄드링크믹스)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허브 티 믹스·액티브 미네랄 드링크 믹스 포를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 인증하는 것이 핵심이다.

유사나는 캠페인에 참여자 중 총 40명을 선정해 편리하게 휴대 가능한 유사나 보틀과 함께 허브 티 믹스 또는 액티브 미네랄 드링크 믹스 제품을 함께 증정해 캠페인 종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수분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응원한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다가오는 더위와 함께 외부 활동과 신체 활동량이 많아지는 요즘 쉽게 갈증을 느끼며 수분 보충과 에너지가 필요하다고 느껴질 때”라며 “수분 섭취는 물론 편안한 소화 건강에도 좋은 허브티와 풍부한 미네랄이 담긴 드링크 제품과 함께하는 수분 충전 캠페인으로 보다 활력있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