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닷컴과 함께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는 세계 최대 B2B 온라인 플랫폼인 알리바바닷컴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글로벌 B2B 온라인 진출전략 웨비나’를 30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알리바바닷컴의 방대한 인프라와 정보를 활용해 건기식협회 회원사의 해외시장 진출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2시간 동안 알리바바닷컴의 서비스 소개, 한국 기업 지원 방향을 비롯해 알리바바닷컴이 파악하고 있는 산업 트렌드와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글로벌 B2B 전자상거래 기회 및 마케팅 전략을 상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웨비나 참가 기업에는 알리바바닷컴 연 회원비 할인 혜택과 플랫폼 활용, 물류, 관세 등에 관한 교육 기회가 제공된다. 1:1 입점 컨설팅 지원 등의 특별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웨비나는 건기식협회 회원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24일까지 건기식협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수출 활성화를 위해 보다 적극적인 글로벌 플랫폼 활용과 해외 바이어 발굴이 필요하다는 판단에서 이번 웨비나를 기획했다”면서 “2600만 이상의 유효 바이어를 보유한 알리바바닷컴이 공동 주최사로 참여한 만큼 해외진출을 준비하는 회원사에 유의미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31-628-2337(산업진흥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