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텐 머그 브랜디드 굿즈로 제공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여름 휴가철 맞이 ‘허벌 알로에 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허벌 알로에 겔 망고 맛 또는 오리지널 맛 6개로 구성된 면역튼튼세트 구매 때 브랜디드 굿즈를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작년에 이어 진행 중이다. 계절감을 살린 디자인은 물론 높은 내구성과 실용성을 갖춘 브랜디드 굿즈는 소비자의 호평 속에 매회 프로모션의 조기 매진을 이끌어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스테디셀러인 ‘허벌 알로에 겔’은 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많이 함유해 간편하게 면역력 향상,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망고와 오리지널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해 원액 그대로 섭취하거나 기호에 따라 물 또는 탄산수와 자유롭게 음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의 브랜디드 굿즈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일상 복귀 후에 맞는 휴가철인 만큼 캠크닉(캠핑+피크닉)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스텐 머그’를 준비했다.

 
 

스텐 머그는 파우더 코팅 처리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무광 민트컬러의 심플한 외관으로 시원한 캠핑 감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글로벌 생활용품 전문기업 락앤락과 협업으로 제작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스테인리스 재질로 보냉 기능을 갖춰 언제 어디서든 시원하게 물이나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전용 캡이 있어 야외에서 먼지나 벌레 등이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고 밑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부착돼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올여름은 무더위와 연이은 비 소식이 이어지며 일상 속에서 활력을 유지하기 쉽지 않은데 면역튼튼세트와 함께 더욱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프로모션과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면역튼튼 알로에겔 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