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브랜드 통해 '뼈가튼튼 칼슘젤리' 등 3종

㈜에프앤디넷의 온라인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에서 넷플릭스 키즈 부문 한국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담은 비타민 젤리 3종(사진)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락피도 캐치! 티니핑 비타민 젤리 3종은 7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영양가득 비타젤리(포도맛)’와 칼슘, 망간, 비타민D 3가지 영양소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뼈가튼튼 칼슘젤리(사과맛)’, 그리고 성장기 아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 증진을 위한 ‘아연가득 면역젤리(오렌지 망고맛)’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스틱젤리 형태로 필요한 영양 성분과 맛의 기호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섭취할 수 있다.

락피도는 이번 신제품 원료 선정에 있어 중국산과 일본산 원료는 배제하고, 합성 향료와 착색료 대신 과일 농축액 만을 사용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아연가득 면역젤리의 경우 아연 특유의 아리고 쓴 맛을 락피도만의 연구 기술로 오렌지&망고 맛으로 잡아내 거부감을 없앴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아이들이 먹는 비타민 제품인 만큼 맛과 원료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들였다”며 “특히 인기 캐릭터인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만큼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고 먼저 찾는 건강한 간식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락피도 캐치! 티니핑 비타민 젤리 3종은 온라인 공식 네이버스토어와 락피도몰에서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8일 오후 7시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쇼핑 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