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 이어 6번째

▲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가 제주 비즈니스센터를 오픈했다.
▲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가 제주 비즈니스센터를 오픈했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지사장 오상준)가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5개 비즈니스센터에 이어 제주 비즈니스센터를 지난 8월 22일 공식 오픈했다.

이날 오픈식은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오상준 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팀파트너가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환호 속에서 기념행사가 진행됐다.

제주 비즈니스센터는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지역 거점으로, 센터에 방문해 회원가입, 제품 수령, 각종 정보 변경 등 행정 업무를 쉽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회원들의 영업활동을 돕고 사업회 설명회를 비롯한 교육 등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강의장과 소규모 미팅 테이블이 마련돼 있다.

제주시 도남동에 위치한 제주 비즈니스센터는 접근성이 용이하다. 제주공항에서 15분 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통유리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팀파트너와 고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 제주 비즈니스센터에는 회원들의 미팅과 교육 활성화를 위해 소규모 미팅룸과 강의실 등이 마련되어 있다.
▲ 제주 비즈니스센터에는 회원들의 미팅과 교육 활성화를 위해 소규모 미팅룸과 강의실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전시 공간을 마련하여 주력상품인 FitLine 파워칵테일을 포함한 전 제품과 수상내역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오상준 지사장은 이날 오픈식에서 “지금까지 성장해 올 수 있던 이유는 모두 고객과 회원분들이 전해준 애정과 노고 덕분으로 성원에 힘입어 광주 비즈니스센터에 이어 제주 비즈니스센터를 열게 되었다”며 ”제주도에서 사업을 진행하는 팀파트너 분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피엠인터내셔널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이룬 직접 판매회사로 미국 직접판매 전문 매거진 ‘다이렉트 셀링 뉴스(Direct Selling News, DSN)’가 수여하는 브라보 인터내셔널 성장상(Bravo International Growth Award)을 2년 연속 수상했으며, 2022 DSN 글로벌100 리스트에서 9위에 선정되는 등 2010년 이후 매년 리스트에 등재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