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 증진-에너지 보충에 도움주는 다양한 제품 지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022 서울 국제 울트라트레일러닝대회(서울 100K)’에 2년 연속 공식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과 서울특별시가 공동 주최한 서울 100K는 북한산, 둘레길 등 서울 각지에서 지난 15~16일 양일간 진행됐다. 국내에서 진행되는 국제 트레일러닝대회 중 최대 규모의 행사로 2019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트레일러닝은 트레일과 러닝의 합성어로 포장되지 않은 산길 등을 달리는 레저스포츠다. 이번 대회에는 총 500여명이 참가해 각 50K, 100K 코스에 따라 인왕산·북한산·도봉산 등 서울 명산과 서울을 한 바퀴 휘감는 둘레길, 도심을 가로지르는 빌딩 숲과 한강까지 주요 서울 명소와 스카이라인을 달렸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대회에 활력 증진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주는 리프트오프 발포 비타민과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과 영양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퍼밍 마스크, 단백질 보충에 도움을 주는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HPIC) 등 다양한 제품을 지원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과학 기반 제품과 뉴트리션 전문성을 통해 참가자들의 건강한 완주를 돕고자 이번 대회를 2년 연속 후원하게 됐다”며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 기술 기반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산악, 골프, 씨름,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후원하며 선수들의 기량 향상과 활력 증진을 돕고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