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오로라 유리잔' 제공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면역튼튼 알로에 겔 프로모션’을 8일부터 진행한다.

스테디셀러인 ‘허벌 알로에 겔’ 망고 맛 또는 오리지널 맛 6개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협업 제작한 시즌 한정판 굿즈 ‘오로라 유리잔’을 제공한다. 소비자 취향을 저격하는 디자인과 활용도를 모두 잡은 한국허벌라이프 한정판 굿즈는 지난해부터 매 시즌 조기 매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 브랜드 굿즈인 오로라 유리잔은 무지개 빛 홀로그램 디자인으로 어떤 음료를 담아도 홈파티,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550ml 대용량으로 실용성까지 잡았다. 면역튼튼 알로에 겔 1세트 구매에 굿즈 1개가 제공된다.

허벌 알로에 겔은 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망고와 오리지널 두 가지 맛 중 하나를 선택해 하루 3회, 각 30ml씩 원액으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탄산수 등에 타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며 면역력을 비롯한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 면역튼튼 알로에 겔 프로모션과 함께 건강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믿음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국민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해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면역튼튼 알로에겔 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및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