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잘 담아내

상조업체 프리드라이프 브랜드 광고가 업계 최초로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지난 8월말 프리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브랜드 광고 '프리드라이프 더하기' 편의 누적 조회수가 1200만회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인생의 여러 가지 순간에 프리드라이프의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가 더해지면서 고객 만족이 완성되는 모습을 밝은 분위기의 영상으로 담아냈다.

영상에서 프리드라이프는 장례, 웨딩, 여행, 수연, 홈 인테리어 등의 장면을 보여주며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전환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을 소개한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전속 모델인 국민배우 최수종이 출연해 ‘늘 당신의 삶과 함께’라는 메인 슬로건과 함께 업계 1위로서의 자신감을 신뢰감 있게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광고는 프리드라이프가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의 만족스런 경험을 영상을 통해 미리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었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인생의 소중한 장면들을 젊고 활기 있게 담아낸 것이 소비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은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의 삶과 함께하겠다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