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영양성분도 함유해 식사 대용으로 손색 없어"

다단계판매 등록업체 지쿱이 양질의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성분을 가득 담은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사진)’를 13일 출시했다.

 
 

신체 조직의 20%를 구성하고 있는 단백질은 근육과 연골, 뼈, 피부 등 신체 조직을 구성하는 필수성분으로, 혈액 속에서 산소를 운반하고 면역 물질인 항체와 백혈구 생성에 관여하는 등 인체 내에서 다양하고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다. 단백질이 지속적으로 부족하게 되면 면역물질이 생성되지 않아 여러 가지 질환에 노출되기 쉽고 골격근과 근력 감소의 원인이 돼 노년기 근감소증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

지쿱이 이번에 출시한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는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분리유청단백, 농축유청단백, 농축우유단백, 분리우유단백 등 5가지 단백질에 고식이섬유가 더해진 제품으로, 제품 한 포에는 삶은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14g의 고함량 단백질이 함유돼 성인 기준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25%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형성되지 않아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만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를 비롯한 9종의 아미노산과 17곡 곡물혼합분말, 27종의 과일야채혼합분말, 유산균, 초유, 효소 등도 함유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그래놀라의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곡물 맛이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설탕 대신 장 건강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스테비아를 활용해 단맛을 내 체중관리에도 제격이다.

지쿱 마케팅 담당자는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는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좋은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이 부족해지기 쉬운 중·장년층은 물론 바쁜 직장인과 학업으로 지친 아이들 등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모든 분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지쿱의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프로틴 포뮬러는 지쿱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