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진흥공단 주관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022 스포츠친화기업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스포츠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포츠친화기업 인증제도는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직장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국내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스포츠친화 운영체제, 스포츠친화 제도운영, 운영성과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시상식에서 대기업 부문 스포츠친화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을 운영해 임직원들의 건강 관리를 돕고 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임직원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규칙적인 운동 습관을 위한 미션을 수행하는 ‘HAL(Healthy Active Lifestyle) 챌린지’와 임직원들이 개인 또는 그룹별로 달리기를 한 뒤 앱을 통해 측정되는 기록을 대결을 펼치는 ‘버추얼 런’ 등이 있다.

신체 건강 뿐만 아니라 정신건강 관리를 위한 프로그램과 함께 직원들의 다양한 체육활동을 위한 지원금도 제공된다. 한국허벌라이프 임직원은 월 최대 5만원의 운동 지원비를 받을 수 있으며 사내 동호회 중 스포츠 관련 동호회는 월 1회 모임 비용이 지원된다. 또한 임직원이 스포츠대회에 참가하게 될 경우 연 1회 참가비의 일부를 지원해 직원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질 수 있도록 독려하게 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행복을 전파한다’라는 비전 아래 그동안 임직원들의 건강 관리를 돕고자 펼친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건강한 영양과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앞으로도 구성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