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TV-유튜브 등 통해 공개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배우 원빈과 함께한 ‘용암병풀수’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1일 공개된 새 광고에는 빛이 사라진 세상 속에서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빛의 근원이자 인셀덤의 헤리티지 원료 용암병풀수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았다. 용암병풀수는 병풀과 정제된 용암해수를 활용해 인셀덤만의 독창적인 방법으로 생산한 인셀덤 스킨케어 제품의 핵심 원료다.

이번 광고는 기존 화장품 광고의 틀을 깬 신선한 연출과 배우 원빈의 몰입감 높은 연기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마치 한편의 작품을 보는 듯한 영상미와 스토리텔링이 돋보인다.

 
 

인셀덤 브랜드 관계자는“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병풀’과 ‘제주 용암해수’로 피부 본연의 빛을 일깨우는 인셀덤만의 유니크한 효능 및 효과를 알리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가 인셀덤을 사랑해주시는 기존 고객님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셀덤의 ‘용암병풀수’ 광고 캠페인 영상은 TV, 인셀덤 공식몰, 인셀덤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만코리아는 2021년 후원방문판매업계 매출 1위를 달성한 기업으로 ‘인셀덤’, ‘보타랩’, ‘라이프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중 인셀덤은 천혜의 자연에서 얻은 제주 용암해수와 병풀을 활용해 독창적인 방법으로 제조한 용암병풀수를 적용한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