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잡힌 뉴트리션 제품 제공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일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린 2023 대구국제마라톤대회를 공식 후원했다.

대구국제마라톤대회는 2001년 창설돼 2012년 국제육상경기연맹(IAAF) 인증 실버 등급 라벨을 획득한 세계적인 마라톤 대회다. 2009년 국제대회 승격 이후 매년 1만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풀 코스, 하프 코스, 10km, 건강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 대회는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대면으로 재개되는 대회라 그 의미를 더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대회 공식후원사로 균형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했다. 모든 참가자에게 프로틴바를 제공했고 허벌라이프 공식 부스에서는 대형 주사위와 추억의 종이 뽑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마라토너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 제품 시음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이번 대회에는 복합 스포츠 음료인 ‘CR7’과 스테디 셀러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이 제공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복합 스포츠 음료인 CR7 드라이브는 마라톤 중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몸으로 빠르게 전달하는 데 도움을 주며,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하는 간편대용식(CMR)으로 경기 시작 전 균형 잡힌 영양의 간편한 섭취를 도왔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허벌라이프 멤버들이 참여해 각자 기록경신에 도전했다. 한국허벌라이프 멤버들은 매년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참여해 개인의 건강 관리는 물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대구국제마라톤대회는 멤버들이 매년 자발적으로 참여할 만큼 한국허벌라이프와 인연이 깊은 대회로, 4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는 대회에 한국허벌라이프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대회에 참가한 분들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건강한 경험을 하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스포츠 행사 참여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를 위한 소비자 접점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후원하며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KPGA 서요섭 프로, KLPGA 성유진·김재희 프로를 후원하고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는 설날 민속장사 씨름대회와 추석 민속장사 씨름대회에 각각 16년, 15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2013년부터는 양준혁 야구재단과 함께 대구의 배려계층 가정 자녀들로 구성된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 설립해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