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여부 바로 확인 가능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공식몰을 오픈하며 업계 최초로 정품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

리만코리아는 4일 공식몰을 열었다. 지난해 후원방문판매업계 매출 1위 달성에 이어 올해부터 공식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목표다.

공식몰은 간편가입, 정기구매, 간편결제 등 고객 편의를 높인 쇼핑몰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의 다양한 제품들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각 대리점과 판매원들의 고유 링크를 제공하고 이를 활용한 추천인 제도를 운영함으로써 기존 고객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 대리점과 판매원들이 안정적인 고객 유지 및 관리 등을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리만코리아는 공식몰에 업계 최초로 정품인증 서비스를 도입해 제조유통 이력 확인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온라인 커머스 상의 불법적인 제품 유통을 근절한다는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공식몰 내부의 정품인증 페이지에 제품별 고유 시리얼 넘버를 입력해 쉽고 빠르게 정품·가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리만코리아는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공식몰 가입 고객에게 4월 한 달간 최대 6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웰컴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 등급별로 파격적인 적립 포인트를 지급한다. 멤버십 등급은 구매 누적금액에 따라 ▶화이트 ▶핑크 ▶블루 ▶블랙으로 구분되며, 블랙 회원의 경우 최대 35%의 RP(리만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달 희망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정기 배송하는 ‘정기구매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무료배송 쿠폰, 생일 쿠폰, 멤버십 승급 쿠폰 제공 등의 추가 혜택도 준비돼 있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는 “이번 공식몰 오픈을 통해 다양한 큐레이션 혜택 뿐만 아니라 정품 인증제, 향후 공개될 라이브 커머스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자 한다”며 “소비자에게 단순한 구매경험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싶다는 취지로 오픈한 공식몰을 시작으로, 후원방문판매업계 1위 달성에 이어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에 동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