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출발 상품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가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3년만에 해외 크루즈여행을 다시 본격화한다.

국내 1위 상조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이달부터 해외 크루즈여행 상품의 장거리 항차를 전면 재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여행은 지난해 11월부터 가장 이용률이 높은 동남아 지역에 한정해 재개됐으며 올해 4월 서부 지중해를 시작으로 알래스카, 호주 등 다양한 장거리 여행지로 본격 출항한다. 최근 크루즈여행에 대한 문의가 크게 증가하면서 프리드라이프는 올 한 해만 총 20회 이상의 항차를 준비하고 있다.

 
 

이와 함께 프리드라이프는 이달 24일부터 5월 말까지 추석 황금연휴에 출발하는 동남아 크루즈여행 상품의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23일부터 29일까지 5박 7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프리드라이프 동남아 크루즈여행 상품은 아시아 유일의 5성급 럭셔리 크루즈인 '겐팅 드림호'를 타고 싱가포르, 태국(푸켓), 말레이시아(조호바루) 3개국을 여행하는 항차로 기항지 관광을 포함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얼리버드 예약을 한 고객 중 선착순 6명에게 겐팅 드림호 발코니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6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이후 선착순 6명에게는 발코니 객실 업그레이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 선착순 20명에게는 패키지 금액 중 10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프리드라이프 투어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해외여행 수요의 가파른 증가와 함께 올해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여행이 예정된 고객도 전년보다 4배 이상 늘었다”며 “이에 맞춰 프리드라이프는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하고 안전한 국적기 항공사로 모시는 차별화된 여행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다년간의 경험을 보유한 프리드라이프의 프리미엄 크루즈상품과 함께 오랫동안 기다려온 바닷길 여행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드라이프는 크루즈 전문여행사 프리드투어를 올해 1월 1일 합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