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 80% 늘린 한정판…이벤트 기간 20% 할인 가격에 살 수 있어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9일부터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점보 에디션’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뉴스킨 선라이트 카테고리의 대표제품인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SPF50+ PA++++)’를 기존 대비 80% 증량한 한정판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 뉴스킨 코리아가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점보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 뉴스킨 코리아가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점보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항산화 보호와 안티-에이징까지 3중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선세럼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빌베리씨오일, 블랙커런트잎, 블랙라이스 추출물의 ‘퍼플 블렌드’를 함유해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관리해주며,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2종과 주름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고함량 자외선 차단 성분을 캡슐에 담아 피부에 바르는 즉시 빠르게 밀착되며 세럼처럼 촉촉한 사용감으로 물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뉴스킨은 이외에도 선라이트 카테고리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 때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15ml 샘플로 제공되며, 5월 신규 회원은 ‘선라이트 아이스 트레이’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가 소진되면 종료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 대비해 그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를 대용량 한정판으로 선보인다”며 “이외 다양한 선라이트 제품에도 사은품 혜택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