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 선 뵈

 
 
 외국계 다단계판매 기업 메리케이는 피부 톤 보정은 물론 피부 보호와 방어까지 8가지 기능을 한 번에 전달하는 멀티 기능성 제품인 ‘CC 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CC Cream Complexion Corrector Cream Sunscreen SPF 15)’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표현해주고, 주름 개선, 화이트닝,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인증으로 피부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자외선 A와 B의 차단을 안정적으로 장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광 안정화 처방을 하여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기 때문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매끈한 피부 결을 쉽게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의 잡티 역시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항산화 기능의 비타민 E 유도체(토코페릴 아세테이트)가 함유되어 외부의 유해한 환경요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광 안정화 처방이란 자외선 차단 성분 중에 햇빛에 노출되면 자외선 차단 능력이 떨어지는 성분들을 보호하여 각 성분들이 고유의 차단 범위를 잘 지킬 수 있게 해서 자외선 A와 B 차단 기능을 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한 처방이다.

‘베리 라이트’(옐로우 베이스)와 ‘라이트 투 미디엄’(핑크 베이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보통의 피부톤을 가진 여성들은 베리 라이트, 어두운 피부톤을 가진 여성들이나 깨끗한 피부 보정을 원하는 남성들은 ‘라이트 투 미디엄’이 적합하다.

에어리스 타입의 펌프 용기는 휴대가 편리하면서도 메이크업이 땀으로 쉽게 지워지는 여름철 수정 메이크업을 하기에도 용이해, 밖에서도 간편하게 덧발라 처음 그대로의 피부톤과 피부결을 표현할 수 있다.

메리케이 관계자는 “데이 스킨케어를 도와 줄 ‘CC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월, 한 듯 안 한 듯한 가벼운 사용감으로 완벽한 생얼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순희기자 ksh@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